[자연산가덕횟집] 동래 온천동 맛집 추천 고급활어회 전문점

2022. 4. 21. 19:05맛집

 

가덕도에 있는 횟집이 아니고 동래 온천동에 있는 자연산가덕횟집에 대하여 알려 드리려고 해요

아마 주말이였든 것으로 기억해요 우리가 족들은 뭘 먹을까? 하고 각자의 식탐을 드러내기 시작했네요

누구는 돼지갈비 누구는 소고기 누구는 활어회를 먹자고 합니다. 여러 가지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결론은 활어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온천장 횟집은 많은데..... 어디에 가서 먹을까 또 고민이 생겼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직접 가서 먹지는 못하고 해서 한참을 검색을 한 나머지 우리는 동래 온천동에 있는 자연산가덕횟집에서 먹음직스러운 회를 주문하였답니다. 

 

직접 배달보다는 횟집 장소도 알 겸 겸사겸사로 우리가 직접 가지러 가기로 했다.

음...... 횟집 바로 앞 넓은 주차장이 있어 좋네요 차량 주차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지연산가덕횟집의 겉모습을 보았으니 우리는 주문한 회를 가져가기 위해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에구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네요 그런데 주방에서는 많이 바쁜 듯 보입니다.

주문이 제법 많은 모양입니다. 

여느 식당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네요 작은 방이 여러 개 있고, 단체를 받을 수 있는 제법 큰 방이 하나 있긴 하네요 

 

아무튼 이렇게 자연산가덕횟집을 구경을 하고 우리가 주문한 회를 받아 들고 집으로 고고싱 했답니다.

물론 계산을 모두 마치고 말입니다. 이젠 집에 가서 많은 비닐봉지를 풀어가면 무엇이 있나 하고 확인을 해봐야겠어요

너무 즐겁기도 합니다. 맛있는 것을 먹는 것도 횟집에서 주는 밑반찬이 얼마나 맛날까 하는 즐거움 ㅎㅎㅎ

먼저 상추와 갯잎, 고추가 보입니다. 그리고 튀김류가 보이는데 뭘까 새우튀김과 생선 돈가스도 보입니다. 

 

오~~~ 호 맛은 모르겠으나

일단 여러 가지 먹을거리가 많이도 넣어 주셨네요

명란, 오이, 작은 새우튀김, 간장게장, 가리비구이 어휴 이걸 다 어떻게 먹어

심지어 생선구이는 물론 홍합 국물까지 그리고 야끼우동

찌게다시가 끝내줘요 아니 장난이 아닙니다.

 

잠시나마 주력 제품을 먼저 한 컷 했습니다.

우리들의 만찬을 빛낼 자연산 활어회 

모듬 활어회입니다.

 

헉 아직도 밑반찬인가 아님 찌게다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초밥입니다. 그리고 전복, 멍게, 문어, 고동에서 굴 까지

 

정말 이제부터는 주력 상품입니다.

자연산가덕횟집에서 직접 회를 뜬 회 방어도 있고 광어도 있고.....

이젠 우리들 입이 즐거운 시간입니다.

하나하나 개봉을 다 한 뒤 우리는 회 한입을 하였답니다.

정말 자연산인 것 같아요

입을 몇 번 오물오물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입안에 남은 것이 없네요 ㅎㅎㅎ

어른들은 소주도 한잔하고 아이들은 음료수 한잔을 하고 너무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든 것 같네요 

 

한상 가득하죠?

어떻게 다 먹냐고요?

염려 없습니다. 우리들 가족은 해쳐 모이면 아주 많은 대가족이 됩니다.

이 또한 한방에 끝낼 수 있답니다. 

주말 우리는 동래 온천동에서 회 맛집을 발견하였으며, 즐거운 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혹시나 자연산가덕횟집을 방문하려면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