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장안사 계곡소리

2021. 3. 6. 14:25여행

 

오늘은 옛날에 갔든 부산 기장 장안사에서 나의 시선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장안사에 도착하니 먼저 눈에 계곡이 나타난다

계곡소리 또한 요란하지않고 조용하다 사찰에서 공부하는 스님때문일까?

 

형아는 나랑 같이 물장구 쳤든 기억이 날까 안알까?  

여름에 엄마랑 아빠랑 같이도 왔고 할아버지 할머니도 같이 온적이 있어요

 

장안사를 알리는 큰 바위에다 새겨진 글 "장안사" 

옆에 대나무가 외롭지 않게 장안사 위치를 알려주네요

 

기장 장안사  대웅전 입니다.

예쁘네요 정말 예쁘네요

 

기장 장안사 설법전 입니다.

부처님의 가르침을 배우는 곳 입니다.

 

대웅전과 마주보는 탑도 있습니다. 탑이 대웅전을 지켜주는지 대웅전이 탑을 지켜주는지 외롭지는 않겠네요 ㅎㅎㅎ

형아는 하늘이 예쁘고 좋타고 하네요

 

넓은 절은 아니지만 물 한모금 먹고 갈께요

 

다음에 또 와서 또 다른 사진으로 기록 남길래요

이제부터는 많은 사진으로 추억을 기록 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