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금정산성광장] 캠프닉

2021. 10. 10. 11:37여행

 

형이랑 나는 신성산 공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리서 엄마랑 아빠에게 드라이브를 가자고 조르고 졸라 부산 금정산성에 가게 되었습니다. 꼬불꼬불한 길도 재미있고 맑은 공기도 참 좋았습니다. 자동차에서 나오는 매연 냄새는 전혀 없는 곳 산속 공기가 이처럼 반가울 때가 없었든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렇게 금정산성에 도착하니 못 보든 광장이 나타났습니다. 이게 바로 금정산성 광장 즉 다목적 광장이라고 엄마가 설명을 해주십니다.

 

짜잔~~~ 금정산성광장 입구에 있는 크나큰 간판이 보이네요

 

금정산에 있는 금정산성광장 입구에 또 금정산성 등산로 안내도 있습니다. 고당봉으로 가는 길 저 멀리 범어사까지 어휴~~~ 산길은 너무 힘들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금정산성 마을지도까지 아주 간결하게 잘해놓았습니다. 용바위골, 오우정 바위 등등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같이 와서 배드민트를 치고 자전거도 타고 공놀이도 같이 하고 있네요

그야말로 피크닉 아니 캠프닉까지 아주 즐거운 듯 아이들이 웃는 소리가 금정산성광장을 덮고도 남을 것 같아요 

아니 드론까지 ㅎㅎㅎ 시설 이용에 따른 드론의 시험비행장 캬~~~ 좋네요 잔디도 잘 깔려있고요

 

 

 

부산 금정산성 맛집 [낙원집] 오리숯불구이 등산 후 식사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욱 강화된 사항입니다. 그래서인지 다들 집에서 이리 둥글 저리 둥글 물론 저 또한 매한가지입니다. 언제쯤일까 금정산성 쪽으로 코에 바람이나 넣을까 싶

chuljoo.tistory.com

 

 

금정산성 주변 맛집[초원산장] 대학MT 가족 직장 단합대회 추천장소

조금 오래전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마도 부산에서 대학시절을 보내신 분들은 한 번쯤은 가보셨을 것으로 추정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학창 시절 MT를 한다고 모여

chuljoo.tistory.com

 

 

부산 동래 금강공원(힐링 산책) 케이블카 금정산 주말 산보하기 좋은곳

오늘은 부산 사람이라면 사생대회(그림 그리기)나 소풍은 한 번쯤 방문 한 곳을 소개하자고 합니다. 연세가 쪼금 드신 분 아니 국민학교라는 단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시는 동래

chuljoo.tistory.com

 

잠시 이것저것 보고 다목적광장을 한번 휙 둘러보니 하늘이 어둑어둑 집에 가야 될 것 같아요

빨리 집에 가서 저녁을 먹어야겠어요 오늘은 이렇게 산책과 함께 드라이브를 멋있게 즐기고 하루를 잘 마무리해야겠어요 다음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