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이랑 토마토 카프리제 아주 맛있어요

2021. 3. 27. 11:11나의 일기

 

형아랑 수영장 갔다가 오니 고모가 또 요리를 맛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우리 고모는 우리집 요리사 입니다.

자 무엇을 만들어 놓았는지 볼까요?

유부초밥과 순대, 토마토랑 이게 뭘까요? 아무튼 배가 고픈 사항에 잘~~~~먹겠습니다.

 

고모가 만들었다고 했는데 이건 시장에서 사온것 같네요 

그래도 맛인 죽입니다요

 

토마토 카프리제 맜있죠?

그래서 한 입 가득 넣어 보았습니다. 우~~~왕 정말로 정말로 맛있네요 

 

유부초밥 오늘은 불맛을 내지는 않았네요 ㅜ.ㅜ  

 

엄마랑 형이랑 수영하고 온 저녁에는 이렇게 우리 고모가 항상 맛있는 요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음엔 어떤 요리가 나올까요? 기대에 기대를 해 봅니다.

다음엔 고모가 요리는 것을 찍어 블로그에 올려야 겠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